카카오 채널

[북리뷰] 야외활동을 알려주는 7가지 재미난 책 모음

채지평 2023-05-17 00:00:00

아이들에게 있어 야외활동은 즐거운 일이다. 
아이들에게 있어 야외활동은 즐거운 일이다. 

어린이에게 야외활동이 필요한 이유는 무수히 많다. 야외활동을 통해 아이들은 신체적, 사회적, 정서적 발달을 얻을 수 있으며 필수적인 생활 기술을 증진하는 데 도움이 된다. 하지만 그 무엇보다도, 바깥에서 뛰어노는 것은 즐거운 일이다. 

산과 들의 공기와 풀내음, 숲내음은 아이에게 있어 인생의 즐거움을 가르치는 최고의 교사와 다름없다. 그렇다면 이런 아이들의 야외활동에 적절한 가이드를 해줄 만한 것이 없을까. 늘 그렇지만 책에는 답이 있다.


1. 365일 예술: 매일매일을 위한 창의적 연습(로르나 스코비 저) 

[북리뷰] 야외활동을 알려주는 7가지 재미난 책 모음

이 액티비티북은 아이들이 예술적 기술을 탐구하고 개발할 수 있는 다양한 창의적 과제를 제공하다. 그림 그리기, 색칠하기, 콜라주 만들기를 장려하는 매일의 연습을 통해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하고 참여를 유도하는 데 완벽한 책이다.

다양한 기술 수준에 맞는 활동으로 구성되어 있어 초보자는 물론 상급 수준의 어린 예술가에게도 적합하다. 이 책은 또한 부모와 보호자가 자녀의 예술적 여정을 지원할 수 있도록 유용한 팁과 지침을 제공하다. 생동감 넘치는 일러스트와 따라 하기 쉬운 설명으로 미술을 좋아하는 어린이들에게 이 책은 즐거운 선택이 될 것이다.


2. 어린이 액티비티를 위한 커다란 책: 500가지 최고로 재미있는 프로젝트 (홀리 호머와 레이첼 밀러 저)

[북리뷰] 야외활동을 알려주는 7가지 재미난 책 모음

이 종합 액티비티북에는 모든 연령대의 어린이를 위한 500개의 흥미롭고 매력적인 프로젝트가 가득하다. 미술과 공예부터 과학 실험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관심사를 다루는 이 책은 아이들에게 몇 시간 동안 재미와 학습을 보장한다.

이 책은 문제 해결 능력을 키우고 창의력을 증진하며 비판적 사고를 향상하도록 설계되었다. 또한 책에는 부모가 각 활동을 통해 자녀를 지도할 수 있는 유용한 팁이 포함되어 있어 유대감을 형성하고 경험을 공유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준다. 한마디로 일 년 내내 아이들에게 재미와 영감을 주는 데 안성맞춤이다.


3. 어린이 야외 모험: 어른이 되기 전에 자연에서 할 수 있는 448가지 멋진 일 (스테이시 토르니오와 켄 케퍼 저)

[북리뷰] 야외활동을 알려주는 7가지 재미난 책 모음

이 책은 어린이들에게 다양한 자연 기반 활동을 소개하여 야외 활동을 즐기도록 돕는다. 간단한 뒷마당 모험부터 좀 더 도전적인 하이킹과 캠핑 여행까지, 이 책은 아이들이 자연과 교감하고 주변 세계에 대해 배울 수 있는 다양한 아이디어를 전해준다.

각 활동에는 안전하고 즐거운 경험을 보장하는 매력적인 삽화, 흥미로운 사실, 실용적인 팁이 함께 제공된다. 어린이 아웃도어 어드벤처 북은 자녀에게 자연을 사랑하는 마음을 심어주고자 하는 부모와 보호자에게 훌륭한 자료이다.


4. 어린이를 위한 모든 과학 실험 책: 얼음 끓이기, 물 띄우기, 중력 측정하기 (톰 로빈슨 저)

[북리뷰] 야외활동을 알려주는 7가지 재미난 책 모음

이 책은 집에서 할 수 있는 흥미진진한 실험 모음을 통해 어린이들이 과학을 재미있고 쉽게 접할 수 있게 해줍니다. 화학과 물리학부터 생물학, 지구과학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과학 원리를 다루는 이 책은 아이들이 직접 체험 활동을 통해 주변 세계를 탐구하도록 돕는다.

각 실험은 명확한 설명과 찾기 쉬운 재료로 설명되어 있어 모든 연령대의 어린이에게 적합하다. 또한 안전하고 성공적인 실험을 위한 유용한 그림과 팁도 포함되어 있어요. 에브리씽 키즈 과학 실험 북은 자녀에게 과학에 대한 애정을 불러일으키고자 하는 부모님에게 탁월한 선택이다.


5. 메이커스페이스 프로젝트 빅북: 실험하고, 만들고, 배울 수 있도록 영감을 주는 책 (콜린 그레이브스, 아론 그레이브스 저)

[북리뷰] 야외활동을 알려주는 7가지 재미난 책 모음

이 책은 어린이들에게 실습 프로젝트와 최첨단 기술을 통해 창의력을 탐구할 수 있는 메이커스페이스의 세계를 소개해준다. 이 책에는 3D 프린팅과 로봇 공학부터 목공과 바느질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흥미와 기술 수준에 맞는 다양하고 흥미로운 활동이 담겨 있다.

각 프로젝트에는 자세한 설명, 유용한 일러스트레이션, 커스터마이징 팁이 함께 제공되어 어린이들이 아이디어를 쉽게 실현할 수 있다. 메이커스페이스 프로젝트 빅북은 재미있고 매력적인 활동을 통해 자녀의 창의력과 문제 해결 능력을 키우고자 하는 부모에게 안성맞춤이다.


6. 어린이를 위한 아트 랩: 물감, 판화, 종이를 활용한 52가지 창의적인 모험 (수잔 슈웨이크 저)

[북리뷰] 야외활동을 알려주는 7가지 재미난 책 모음

이 활동 북은 어린이들이 다양한 예술 기법과 재료를 탐구할 수 있는 52가지 영감을 주는 미술 프로젝트를 제공하다. 자기 표현과 창의력에 중점을 둔 이 책은 아이들이 드로잉, 페인팅, 판화, 콜라주 등 다양한 매체를 실험해 볼 수 있도록 돕는다.

각 프로젝트에는 명확한 지침, 유용한 팁, 다채로운 일러스트레이션이 제공되어 모든 연령과 기술 수준의 어린이가 쉽게 접근할 수 있다. 어린이를 위한 아트 랩은 자녀에게 예술에 대한 사랑과 창의력을 불어넣고 싶은 부모와 보호자를 위한 훌륭한 자료이다.


7. 어린이 요가책: 50가지 재미난 포즈와 게임 (애니 버클리 저)

[북리뷰] 야외활동을 알려주는 7가지 재미난 책 모음

이 활동북은 50가지의 재미있고 매력적인 포즈와 게임 모음을 통해 어린이들에게 요가의 세계를 소개한다. 신체 건강, 휴식, 마음 챙김을 증진하기 위해 고안된 이 책은 아이들이 장난스럽고 즐거운 방식으로 요가를 탐구하도록 돕는다.

각 자세에는 명확한 설명과 유용한 팁, 다채로운 일러스트가 함께 제공되어 어린이가 쉽게 따라하며 요가 수련을 발전시킬 수 있다. 키즈 요가 데크는 자녀에게 요가와 마음챙김 운동의 이점을 소개하고자 하는 부모에게 훌륭한 선택이다.

Copyright ⓒ 아이이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도서 뉴스